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입학절차

Home > 입학안내 > 입학절차
입학절차
STEP 01
학과선택 및 지원절차 확인
지원하는 학과를 선택하고 모집인원 및 입학절차(기간), 입학장학혜택등을 확인합니다.
학과보기
입학절차
STEP 02
입학 지원서 작성(온라인)
지원서의 항목을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지원서 작성 마감일까지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작성하기
입학절차
STEP 03
전형료 납부
지원서 작성 후 전형료 30,000원을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로 납부합니다.
방법보기
입학절차
STEP 04
학업계획서 작성 및 학업적성검사(온라인)
학업계획서학업적성검사에 응시합니다.
지원서 작성기간 내에는 학업계획서 내용 수정이 가능하지만, 학업적성검사는 1회만 응시가 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요령
입학절차
STEP 05
서류 제출 ·확인
모집요강에서 필요한 제출 서류를 확인하고, 지원기간 내에는 등기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증빙서류를 제출합니다.

보내는 곳 : (우)31228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지산길 284-88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팀 앞
제출안내
입학절차
STEP 06
합격자 발표
합격자에게는 SMS로 합격소식을 전해 드리며, 입학 홈페이지 [나의 지원관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보기
입학절차
STEP 07
기본등록금 납부
합격자 발표 후 정해진 기한 내에 기본등록금을 납부합니다.
기본등록금 : 입학금 30만원 +기본 12학점 수강료 84만원 (장학에 따라 차등 적용)
등록금 납부 방법 : 신용카드, 가상계좌
바로가기
입학절차
STEP 08
학번 발급
등록금 납부 후 [나의지원관리]에서 학번 확인을 합니다.
발급된 학번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학번이며 동시에 홈페이지의 아이디가 됩니다.
바로가기
입학절차
STEP 09
수강 신청
발급된 학번으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학사관리 > 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신청을 합니다.
바로보기
입학절차
STEP 10
추가등록금 납부
최소학점(12학점) 외에 추가로 수강신청을 하였을 경우,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학사관리 > 등록금 납부" 메뉴에서 추가된 학점에 대한 등록금을 납부합니다.
바로가기
입학절차
STEP 11
개강
개강일부터 대학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주차별 수강기간 확인(메뉴,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