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입학지원센터
대학원
원격지원요청
사이트맵
FAQ
지원서작성
로그인
입학안내
신입학
편입학
시간제등록
입학상담실
나의지원관리
입학안내
입학공지
제출서류안내
제출서류
[해외]제출서류
학부(과)안내
장학안내
입학장학
국가장학금
고졸 후학습자 장학금
자격증 및 수료증
입학절차
지원서작성요령
유의사항
지원서 작성하기
입학상담신청
입학 FAQ
입학상담
1577-1786
신편입상담 1-1번
시간제상담 1-3번
학과상담 2번
사회복지현장실습상담 1-2번
교내 전화번호
입학 상담신청
입학 FAQ
제출서류안내
Home
>
입학안내
>
제출서류안내
■ 정부24 온라인발급(제3자 제출) 순서
제출안내 내용보기
다운
기준 : 2021년 10월
정부24(
https://www.gov.kr
) 사이트 접속 후 검색 창에 제출하고자 하는
해당 증명서를 입력하고 검색
합니다.
해당 증명서 옆에 있는
신청 버튼
을 클릭합니다.
정부24 회원이시면
회원신청하기를 클릭, 비회원이시면 비회원 신청하기
를 클릭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개인정보 수집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 이용동의에 동의 후, 비회원 신청 정보 입력을 진행해야 합니다.)
발급받고자 하는 증명서에 필요한 내용을 입력하시고, 수령방법은 ‘온라인발급(제3자제출)’을 클릭합니다.
(※ 최종제출은 수령방법 선택 후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수신인 아이디 :
gcu1234
수신인성명 :
한문화학원
수신인 연락처 :
041-415-6130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인 클릭 시 자동으로 수신인 성명에
‘한문화학원’
이 등록되며,
등록버튼
을 클릭합니다.
팝업창이 뜨면
확인
을 클릭합니다.
최종신청 :
민원신청하기
를 클릭합니다. (간편인증 또는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결과 확인 : 신청내역의
‘제3자제출 및 기관제출(송신)’에서 발급하신 내용 확인 가능
합니다.
※ 제출하신 내용을 본교에서 증명서 온라인 접수(발급)하면 발급여부가 ‘발급’으로 표시되며, SMS 수신동의 시 입력하셨던 연락처로 해당 내용이 발송됩니다.
문자수신 후 본교 입학홈페이지의
[나의지원관리] – [지원현황확인]
의 서류제출여부에서 증명서가 잘 접수되었는지 확인합니다.